본문 바로가기
라이프

24시 무인카페 아토커피

by 수호천사1009 2023. 7. 29.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24시 무인카페에 대해서 알려드릴게요. 저희는 조금 늦은 시간에 뒷고기를 배불리 먹고 나왔어요. 그리고 카페를 가려고 했는데 늦은 시간이라 거의 다 문을 닫고 영업을 안 하는 거예요. 그러던 차에 요 24시 무인카페를 발견하고 들어갔습니다. 저는 24시 무인카페는 처음 이용해 봤는데 생각보다 너무 괜찮은 거예요. 그래서 만약 늦은 시간이나 새벽에 커피나 음료가 드시고 싶으시면 요런 24시 무인카페를 이용해 보는 것도 좋을 거 같아요.

주소는 울산광역시 남구 대공원입구로 14번지입니다.

위치는 대공원 근처에 있어 찾기 쉬울 거 같아요. 저희 어머님이 밥을 먹은 후 카페 가는 걸 좋아해 저도 이런 저런 카페를 많이 가보았는데 요 24시 카페도 보통 카페처럼 예쁘게 인테리어를 잘 해놓으셨더라고요. 조명이 예뻐서 밤에도 눈에 잘 띄어 찾기 쉽습니다.

오렌지 착즙기도 있더라고요. 

요게 음료를 고를 수 있는 커피 자판기?!??입니다. 다양한 메뉴가 있습니다.

청포도 에이드도 있고 각 메뉴의 가격은 사진 밑에 있습니다.

무탄산의 자몽 에이드까지 그래도 있을 건 다 있더라고요.

이렇게 저희는 메뉴를 정하고 장바구니에 담았습니다.

요기는 디저트류가 있습니다. 달콤 허니 베이글칩, 크로크무슈, 햄치즈 샌드위치, 티라미수 케이크, 초코크림 카스테라, 아몬드 머핀, 팬 케이크(2500원), 초코칩 머핀(2800원) 등이 있습니다.

여긴 전자렌지와 얼음이 있습니다.

여기는 식기를 씻을 수 있는 싱크대가 있습니다.

저희는 아이스 아메리카노 2잔과 자몽에이드를 주문했습니다. 카드를 넣고 계산해 줍니다.

결제를 한 후 카드를 뽑으면 이렇게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먼저 만들고 있다는 말이 보입니다.

음료 자판기?!?? 뒤쪽엔 이렇게 그 외 필요한 물품들이 있어 각자 챙기시면 됩니다. 뚜껑과 빨대, 컵홀더, 물티슈 등이 있습니다.

컵 버리는 곳과 뚜껑 버리는 곳도 있습니다. 아이스 아메리카노가 나와 제 신랑이 뚜껑을 닫고 있는 모습입니다.

두 번째 아이스 아메리카노가 저렇게 만들어지고 있습니다. 요렇게 지켜보는 것도 재밌더라고요. 그런데 요기 안에서 먹기에는 조금 좁기도 좁았고 그리고 먼저 온 아저씨들이 말하는데 그 소리가 너무 울려서 카페 안에서는 도저히 먹을 수가 없겠더라고요. 그래서 저희는 음료만 주문하고 여기 안에서 못 마시고 바로 집으로 갔답니다.

두 번째 아이스 아메리카노가 완성된 모습입니다. 그리고 자몽에이드도 나와서 저희는 잘 먹었어요.

옆 사람들 소리가 너무 울려서 크게 들린다는 점이 조금 단점이지만 24시간 무인카페라 언제든 와서 먹고 싶은 음료를 주문해서 마실 수 있다는 점이 좋은 거 같아요. 오렌지 착즙기도 있어 다음에 가게 된다면 오렌지도 한 번 먹어봐야겠어요.

그럼 더운 여름철 건강 관리 잘하시고 오늘 하루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