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

2024년 청룡띠 일출 경주 감포 문무대왕릉

by 수호천사1009 2024. 1. 2.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이제 2024년 새해가 밝아왔어요. 새해에 어떤 소원을 비실지 생각해 보셨나요? 건강, 사랑, 취업 등등 우리 모두 원하는 소원이 있잖아요. 소원이 이루어지길 바라는 간절한 믿음으로 우리는 오늘을 살아가고 앞으로 삶도 잘 살아갈 수 있을 거 같아요. 저도 원하는 소원이 있어 제 짝꿍과 함께 일출을 보러 갔어요. 바로 위에 보이시는 사진은 2024년 1월 2일에 찍은 사진입니다. 

일기예보를 보니 1월 1일은 구름이 낀다는 예보가 있어 저희는 12월 31일 마지막 날 일출을 보러 갔어요. 경주 감포 문무대왕릉입니다. 1월 1일 하루전날이지만 많은 분들이 일출을 보기 위해 기다리더라고요.

그래서 저희도 좀 더 가까이 가 해 뜨기만을 기다렸어요.

도란도란 얘기를 하며 기다리자 저렇게 하늘이 붉어지더라고요.

파도도 구경하며 갈매기도 구경하며 일출을 봅니다.

따뜻한 해가 떠오르는 거 같네요.

조금 더 기다려봤지만 이렇게 12월 31일 일출은 동그란 해를 못 보고 지나갔어요.

드디어 대망의 2024년 1월 1일 경주 감포 문무대왕릉입니다. 일출 시간은 오전 7시 33분입니다. 저희도 일찍 나가 해를 기다렸어요. 오늘은 어제보다 더 많은 사람들이 있더라고요. 비가 조금씩 내려다 안 내렸다 하고 있습니다.

오늘도 뜨는 해는 못 봤지만 각자 원하는 소원을 비는 분들도 많았어요. 7시 40분이 넘자 서서히 가시는 분들도 많았어요.

이 때가 7시 45분쯤입니다. 구름 낀다는 말은 있었지만... 어제와는 너무 다르더라고요. 붉은 기운이 구름에 다 가려졌나 봐요.ㅠㅠ

이 때가 오전 7시 52분입니다. 이미 해는 뜬 거 같은데 해는 안 보입니다. 해를 봤으면 더 좋았겠지만 그래도 해를 보러 나갔다는데 의미를 두며 소원을 빌어봅니다^^

이 모습은 저희 어머님이 보내주신 사진입니다. 2024년 1월 2일 일출입니다.

같은 장소입니다. 해가 예쁘게 동그랗게 떴죠^^

해가 점점 떠오르고 있습니다.

경주 문무대왕릉에서의 2024년 1월 2일 일출입니다.

갈매기와 일출이 멋지네요.

하루 전날 이렇게 예쁘게 떳으면 더 좋았을 텐데.. 그래도 저희 어머님 덕에 예쁜 일출을 보게 되네요.

구름 사이로 해가 비치는 모습이 멋지네요.

이렇게 12월 31일, 1월 1일, 1월 2일의 경주 감포 문무대왕릉에서의 일출이었습니다. 올해 원하시는 소원 다 이루시고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