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

실생활에 꼭 필요한 보온보냉 빨대 텀블러

by 수호천사1009 2023. 4. 4.
반응형

1. 윌리엘리 스텐 보온보냉 손잡이 빨대텀블러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실생활에 특히 외출할 때 정말 꼭 들고 나가는 필수템인 텀블러에 대해서 소개하려고 해요. 몇 년 전부터 환경 문제가 심각하다는 걸 알고 다들 텀블러를 이용해야 한다 하고 방송에서도 엄청 많이 나온 때가 있었어요. 저도 그 방송을 보고 텀블러를 정말 사야겠다 생각하고 알아보는데 정말 다양하게 많더라고요. 저희 집에도 보온보냉 되는 게 있었는데 손잡이가 없다 보니 외출할 때 들고나가기는 힘들어 보이더라고요. 주방정리를 하는데 보온보냉 안 되는 쉐이크 통도 몇 개 있는데 이것도 손잡이가 없어 다들 집에서만 사용가능한 것들이었어요.

그래서 이왕 내 돈 주고 사는 텀블러 제대로 사보자 하는 마음으로 저는 보온보냉 되는 것과 외출이 가능한 손잡이가 있는 것, 그리고 들고 다니기 좋은 크기, 그 외 디자인 등을 봤어요. 이렇게만 따지고 보는데도 은근히 마음에 드는 텀블러가 없더라고요. 그러다 며칠 만에 제가 원하는 조건에 빨대까지 있는 요 텀블러를 발견했어요.

그 당시에는 제가 남자친구가 없는 관계로 제가 쓸 작은 텀블러와 지금의 제 신랑이 쓸 큰 텀블러를 미리 사놨어요. 그런데 그 당시에는 제가 솔로라 외출할 일도 따로 없고 텀블러는 사놨지만 막상 쓸 일이 별로 없더라고요. 그래서 나중에 남자친구 생기면 놀러 갈 때 써야겠다 하고 주방 서랍에 상자 그대로 넣어놨어요.

그리고 작년 2022년에 제 신랑을 만난 후론 정말 외출할 땐 항상 들고 다니는 텀블러예요. 텀블러도 막상 사놓고 쓰기 불편하면 더 이상 안 들고 다니잖아요. 그런데 요 아이는 보온보냉 기능도 잘되고 크기도 적당하고 손잡이도 있고 빨대도 있어 들고 다니면서 마시기도 좋아서 저는 또 구매했답니다.

2. 기능

여기 텀블러는 1200ml, 650ml, 350ml 3가지 용량이 있고 마시기 편리한 접이식 빨대캡과 보온병으로 활용할 수 있는 기본캡으로 뚜껑도 두 가지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매트표면처리를 미끄럽지 않고 세련되게 만들어 4계절 내내 들고 다니기 좋게 만들었더라고요.

옵션으로는 빨대 텀블러와 티 거름망이 있어 차를 우리기에 좋은 티 텀블러, 이중 뚜껑의 스포츠 텀블러가 있습니다.

보틀 하나당 빨대 2개가 포함되어 있고 빨대보틀 구매 시 빨대 세척솔 1개 줍니다. 그리고 보틀 2개 구매 시 세척솔 1개 증정합니다. 2개 이상 구매 시 무료배송입니다. 색상은 화이트, 블랙, 레드가 있습니다.

얼음탑 만들기 영상을 찍어 블로그나 인스타에 공유한 후 구매평에 영상 링크와 후기를 남기면 윌리엘리 보틀 1200ml를 하나 더 준다고 합니다.

웰리엘리 텀블러는 극강의 보온/보냉 효과, 다양한 디자인의 컬러, 결로현상 완벽차단, BPA-Free, 스테인레스 304의 기능이 있다고 해요. 스테인레스 304는 내식성, 내열성이 뛰어나고 스테인리스 중 강도가 강한 재질입니다. 차가운 물은 15시간 뜨거운 물은 8시간 유지된다고 합니다.

* 주의사항

뚜껑에 있는 물 샘 방지 고무 패킹은 뜨거운 물을 넣고 흔들거나, 압력이 있는 경우 빠질 수 있으니 주의하고 만약 고무 패킹이 빠지거나 분실 할 경우 뚜껑 추가 구매가 가능합니다.

3. 외출, 여행 갈 때

여름엔 시원한 얼음물이나 아이스티를 타고 길을 걸어가면서도 먹기 좋고 여자인 제가 들고 다니기에도 앙증맞고 튀지 않고 무난하고 좋았어요.

그래서 작년 제주도 신혼여행에서도 함께했답니다. 폭포에서 성 박물관까지.

여미지 식물원에서도 함께 서로 번갈아가며 들고 마시고 더운 여름날에 텀블러는 꼭 있어야 합니다.

용머리해안에서도 들고 다니고 크기가 크지 않아 하루종일 들고 다니기에도 부담 없었어요. 여기가 진짜 넓은데 텀블러 들고 가길 정말 잘 했더라고요. 여러분 용머리해안 가실 때는 꼭 텀블러 들고 가세요~!!!

이렇게 길을 가다가도 빨대만 올리면 금방금방 물을 마실 수 있어 너무 편했어요.

이렇게 여행 갈 때나 외출할 때 꼭 필요한 텀블러에 대해서 소개해 드렸는데 여러분들도 외출할 때 빨대가 있는 텀블러를 원하신다면 한번 사용해 보는 것도 좋을 거 같아요. 저는 정말 제 신랑이랑 외출할 때 꼭 들고 다니는 텀블러입니다. 

여러분들도 일교차가 큰 날씨 감기 조심하시고 행복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