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

향기포미 사용후기

by 수호천사1009 2022. 5. 18.
반응형

1. 향기란?

안녕하세요. 여러분 집에 방향제나 향수 한 가지 정도는 다 있으시죠. 저는 사실 인공적인 향기를 진짜 안 좋아해요. 어릴 때 아빠 차 안에서 나는 이상한 향 때문에 더 싫어졌던 거 같아요. 그래서 생일 때 향수나 방향제 같은 선물이 들어와도 안 쓰고 방치해 놓거나 다른 사람 주거나 팔거나 그랬거든요. 어느 집에나 다 있는 페브리즈 섬유탈취제도 누군가한테 받았는데 몇 년째 인테리어 장식처럼 같은 곳에 먼지만 쌓이고 있었어요. 그러다가 어디서 집안 현관의 향기가 아주 중요하다는 말을 들었어요. 현관은 집에 들어올 때나 나갈 때 꼭 거쳐가는 문이잖아요. 저나 누군가가 저희 집에 처음 들어왔을 때 향기에 많은 영향을 받는다고 해요. 집이 지저분해도 그 집의 향기가 좋으면 뇌가 좋았던 향기를 더 각인시켜서 나중엔 좋았던 기억만 남는대요. 그리고 향기가 좋으니까 기분이 좋아져서 더 치우게 되고 그날 하루 힘들거나 기분이 안 좋아도 집에 들어오는 순간 좋은 향기가 나니까 마음도 편해지고 안정감을 느끼는 것처럼 후각이 아주 중요하다는 걸 알고는 그날 저희 집에 있는 향수나 방향제 같은 것들을 다 꺼내서 현관에 놔두기 시작했어요. 그런데 병 가까이 코를 갖다 댔을 때나 향기가 좀 나지 그냥 현관에 왔다 갔다 해도 향이 그렇게 안 나는 거예요.내가 이 향기에 적응이 돼서 그런가? 하고는 외출을 하고 돌아왔는데도 역시나 별로 딱히 향기가 안 나는 거예요. 뚜껑까지 다 열어 논 채로 나갔다 왔는데도요. 에이 모르겠다. 하고는 그냥 넘어갔거든요. 그러다가 우연히 인터넷 이것저것을 보다가 여기 향기 포미를 알게 됐어요. 저는 사실 다이소 가서 디퓨저나 사야겠다 했는데 여기를 보니 아닌 거예요.

2.향기포미란?

2005년 과일과 꽃에서 추출한 에센셜 오일로 안전한 천연 방향제를 개발했고 초기에는 미국의 대학병원과 요양원에서 호흡기가 약한 환자들을 위해서 사용하다가 2022년 현재 50여 개 국가에서 판매 승인을 받아 건강한 향기를 전파하고 있습니다. 천연에센셜오일이라 안전하고 탈취 기능에 바람도 안전하고 우리가 흡입 시 인체에 무해합니다. 스프레이 방향제의 주성분은 에탄올과 인공향료는 사람이 흡입 시 머리 아픈 현상을 유발합니다. 특히 강아지와 고양이가 흡입 시 에탄올 분해효소가 없어서 더욱 치명적입니다. 과일과 꽃에서 추출한 천연에센셜오일이라 사람과 반려동물이 흡입해도 안전합니다. 오도락스 분자 성분은 공기 중의 악취 분자를 화학적 변화를 일으켜 더 이상 악취를 내지 않고 공기 중으로 사라지게 만듭니다. 이것은 기존 방향제와 가장 큰 차이점으로 향기로 악취를 감추는 게 아닌 근본적으로 제거를 합니다. 실내공기를 흡입하여 악취만을 선택적으로 제거하고 천연 에센셜 오일을 첨가하여 안전한 바람으로 에센셜오일을 멀리 보냅니다. 스프레이 방향제는 무거운 입자인 인공향료를 액화석유가스를 이용해 분사합니다. 그래서 밀폐된 실내에서 사용한 후에는 반드시 환기를 해야 합니다. 향기 포미는 인체 무해한 바람을 이용하여 에센셜오일 향기를 멀리 보내줍니다. 향기 지속시간도 디퓨저는 5~7일인데 하이센트는 45일입니다. 디퓨저는 일주일 후 발향 스틱에 많은 먼지가 달라붙어 발향이 잘 안 됩니다. 이 글을 읽고 디퓨저를 살려다가 마음을 접었습니다. 에센셜오일을 초미립자 기체 상태로 분해한 후 EVA속에 촘촘히 넣어서 밖으로 빠져나오는 속도를 조절하여 45일간 지속적인 발향을 하게 합니다. 1~10일까지는 고체틀 겉면에서 11~30일까지는 고체틀 중간에서 31~45일까지는 고체틀 깊은 부분에서 발향이 됩니다

3. 구성품

솔로는 7평형으로 원룸, 화장실, 회의실에 적합하고 2가지를 넣을 수 있는 듀얼은 17평 거실과 상가용. 8개월 동안 사용 가능한 건전지 2개를 줍니다. 향기는 18가지가 있고 어떤 향을 선택할지 모르겠다 할 땐 샘플키트도 신청할 수 있습니다. 데스크탑 스탠드도 있고 소변기패드도 있습니다. 각각의 향마다 향기 강도와 어떤 향이 나는지 어떤 기능이 있는지 자세히 적혀있어서 보고 원하는 향을 선택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저도 4월에 사서 한 달 넘게 쓰고 있는데 현관에 갈 때마다 좋은 향이 나고 저희 집에 온 손님들마다 향이 좋다고 무슨 향이냐고 어디서 샀냐고 들을 때마다 가격은 조금 비싸도 안전하고 매일 맡는 향이니까 잘 산거 같습니다.

반응형

'라이프' 카테고리의 다른 글

닥터아돌 메이즈콥 치약 후기  (0) 2022.05.19
스테비아 토망고  (0) 2022.05.19
리뉴콜라겐 복용후기  (0) 2022.05.17
돈이 되는 앱테크 모두닥,니콘내콘  (0) 2022.05.17
웰싱 음식물처리기 1년 사용후기  (0) 2022.05.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