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 6회

by 수호천사1009 2022. 6. 3.
반응형

1. 이재경의 방문

경찰이 초대장도 없이 어떻게 탔냐고 하자 도민준이 차에서 나와 뛰어갑니다. 조선시대서 이화가 뛰어가며 오지 말라고 원래 있던 곳으로 돌아가라고 하지만 도민준은 내가 지켜준다고 네가 다치는 거 싫다고 같이 가자고 하죠. 송이는 커피 타는 동안 이재경은 드레스룸에 가서 가방을 보지만 한유라 가방은 없어요. 송이가 유라 언니와 오빠 사이 안다고 그날 싸우고 그렇게 된 거면 위로해주고 싶다고 하죠. 불면증 있을 때 수면제 먹는다고 건강관리 잘하라고 하고 휘경이가 오자 갑니다. 갑자기 떨어진 도민준은 경비원들한테 주민인 거 확인차 CCTV방에 갔는데 이재경이 카메라 보는 모습을 보고 계단으로 엄청 빨리 올라갑니다. 문 열어준 휘경이를 내쫗고 어떤 남잔지 알고 겁대가리 없이 집에 들이냐고 천송이가 그러네 하며 도민준과 휘경을 내쫓아버립니다. 휘경은 내 여자니까 건들지 말라고 특별한 사이라며 중학교 때 학원도 같이 다니고 처음 마시는 술도 같이 먹고 평생 책임진다고 하죠. 그 말에 질투심을 느낀 도민준은 어제 송이가 맨 정신에 자기 집에서 자고 갔다며 머리끈 돌려주러 갔다고 하죠. 학교에서 수업하는데 질투심을 느낄 땐 퇴행한다고 합니다. 송이는 한유라 장례식장에 가지만 계란 던지고 유족들도 원치 않아서 못 가고 회사로 갑니다. 재계약 안 한다고 엄마가 따지니까 송이가 보류하자고 이번 사건 터지고 일 처리하는 거 구리다고 CF 위약금 물어주고 당분간 쉴 거니까 연락하지 말라고 매니저한테도 이제 내 매니저 아니니까 오지 말라고 하죠. 나오는데

2. 세미와의 변화

세미랑 엄마 넷이서 만났는데 남주랑 엮는다고 했는데 세미가 거절했다고 기회는 또 올 거라고 하지만 송이는 그거 네가 해 그리고 세미 엄마 구두를 보고는 발목에 금 갔는데 힐 신어도 되냐고 하고는 가버리죠. 그 모습을 보고 세미는 전혀 축하해주는 표정이 아니라 더 열 받습니다. 송이 집에 한유라 영정사진이 와요. 도민준과 장 변호사가 낚시하는데 1753년 집주름(지금의 부동산 중개업자)이 소개한 땅을 보고 뽕밭이나 만들까 하고 쌀 200 가마 주고 샀는데 그곳이 잠실 놀이동산이 되고 정자 지으려고 샀던 대밭이 지금 압구정동 아파트 단지가 되었고 당시 강남은 한양에 속하지도 않아 땅값이 저렴했다고 3개 마을 합쳐도 200명이 될까 말까 했다고 하죠. 그러고 재산 처분해 달라면서 내 뒤에 사람 하나가 남아있다고 하죠. 집에 오니 송이가 핸드폰 하나 사라는 메모가 붙어있어요. 이재경은 동물 봉사활동을 갑니다. 휘경이는 송이 엄마에게 꽃바구니를 선물하고 엄마는 팁을 하나 줍니다. 월차 쓰고 놀이 공원에 현수막과 장미 천송이를 준비하죠. 도민준도 우유와 오늘 4시에 기말고사라 꼭 오고 안 오면 F 줄 거라고 하죠. 오랜만에 운전하는 송이는 가방을 사이드미러에 놔두고 흰 장갑을 끼고 차선도 안 지키고 기름 넣으러 가서 자기 사진에 사인하고 학교로 갑니다. 주차하다가 기자랑 사고가 나고 취재팀한테 둘러싸입니다. 시험 치던 중 그 소리를 듣고 도민준이 와서 법적 대리인이라고 상해죄, 폭행죄, 협박죄를 말하며 아무 때나 숨지 말고 잘못이 있을 때만 숨으라고 하죠 같이 대학 박물관 가서 이화 비녀를 봅니다. 세미는 오빠 방에서 도민준의 사진을 보고 중학교 때 송이 구해준 그 남자 사진이랑 비교합니다. 송이와 민준은 휘경이가 오라는 놀이동산에 가면서 현수막 천송이 장미 싫다고 하니 바로 철수합니다. 그리고 자기 매니저로 투잡 알바 뛰라고 하니 아르바이트비 얼마냐고 물어봅니다. 생일엔 아빠랑 관람차 타러 왔었다고 휘경이랑 같이 관람차에 탑니다.

3. 이화의 죽음

조선시대 둘이 도망치다 절벽 앞에서 비녀를 주며 감사했고 원래 있던 곳으로 돌아가라고 잊지 않겠다고 하고 화살에 맞아 죽습니다. 현재의 휘경이는 네가 힘들어해서 좋다고 비집고 들어갈 틈이 있어서 이런 마음도 사랑으로 쳐주면 안 되냐고 너랑 가족 죽는 날까지 책임질 거구 너는 너 하고 싶은 거 하면서 살라고 합니다 대답 지금 안 해도 돼 하지만 송이는 아니야 내 대답은 하는데 시간이 멈춥니다. 범 매니저가 다음 매니저에게 편지를 쓴걸 송이한테 전하고 갔는데 술 세잔 이상 마시게 하면 안 된다고 개 되고 진짜 문다고 SNS는 못하게 하고 입 열면 깨는 스타일이라며 메디컬은 의학용어 못 외워서 법정물도 긴 대사 못 외우고 사극 조선시대 싫어한다고 쓰여있죠. 송이도 조선시대가 이상하게 싫다고 하고 끝이 납니다.

반응형

'드라마' 카테고리의 다른 글

별에서 온 그대 8회  (0) 2022.06.04
별에서 온 그대 7회  (0) 2022.06.03
별에서 온 그대 5회  (0) 2022.06.02
별에서 온 그대 4회  (0) 2022.06.02
별에서 온 그대 3회  (0) 2022.06.01